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일파티, “이젠 LG 시네마 3D와 함께”
LG전자는 5월에 생일을 맞은 초등학생 대상으로 시네마 3D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생일파티 장소에 시네마 3D TV와 홈시어터를 설치, 파티 인원들이 모두 함께 3D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시네마 3D 생일파티’를 열어준다.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 행사지만, 자사 3D TV 우수성을 미래 잠재 고객에 홍보하는 차원도 고려된 것으로 보인다.

LG전자는 이 이벤트에서 총 25개의 어린이용 3D 안경을 지원하며, 영화를 보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 5판과 치킨 5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LG 시네마 3D TV는 FPR(필름 패턴 편광 안경 방식) 기술을 적용, ‘안경의 깜박거림을 없애 눈이 편안한 차세대 3D TV’의 상징으로 세계 TV 시장의 시선을 끌고 있다. 

LG전자가 생일을 맞은 초등학생의 가정에서 시네마 3D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생일파티를 연 가운데 파티 인원들이 모두 함께 3D 영화를 즐기고 있다.


특히 LG 시네마 3D 안경은 전자식 셔터 안경에 비해 무게가 3분의 1정도로 세계 최경량 수준을 구현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배터리 교환이나 충전 등의 번거로움이 없으며, 안경 착용자를 위한 클립형 안경도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더 많은 사람이, 더 편하게, 더 즐겁게 최신 3D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시네마 3D 체험 이벤트로, 경쟁사의 셔터 안경 방식은 도저히 따라올 수 없는 시네마 3D만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상 기자 @yscafezz>

y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