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건설, 업계최초 통합애플리케이션 ‘자이앱’ 출시
GS건설(대표 허명수)은 태블릿 PC인 아이패드 및 아이폰 용 애플리캐이션 ‘자이앱’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자이앱’ 은 아이폰 3, 4 이용자 및 아이패드 이용자는 누구라도 앱스토어에서 ‘자이앱’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다운로드로 자동 알림 기능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이앱’에는 GS건설이 발행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잡지인 ‘가가자이’ 내용과 GS건설 분양단지 정보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이벤트에 참여하고 소통공간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남길 수도 있다. 또 현재 200만명 이상이 다운 받은 것으로 알려진 스테디셀러 앱 ‘불리(Booooly)’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자이앱’에는 개그우먼 조혜련 집에 적용한 아이방 인테리어, 가수 린과 성시경이 함께 한 자이갤러리 문화행사, 부동산 전문가 고종완이 알려주는 올해 부동산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있다. 또한 오프라인 잡지로 확인할 수 없는 유명인 인터뷰, 공연 실황 등을 동영상으로 즐길 수 있다. 


GS건설은 현재 안드로이드 기반 애플리케이션도 개발 중으로, 오는 5월경이면 안드로이드폰버전 옵티머스블랙, 갤럭시S2등 더욱 많은 스마트폰 제품에서 ‘자이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자이앱’에 담겨진 컨텐츠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이용자가 아니더라도 일반 PC에서 자이홈페이지에 접속해 즐길 수 있다.

<김민현 기자@kies00>ki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