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 능률교육, 유초등 교육용 아이패드 앱 ‘리딩스케치’ 출시
영어교육기업 능률교육(대표 김준희)은 영어 독해를 처음 시작하는 유초등 어린이를 위한 아이패드 전용 애플리케이션 ‘리딩스케치’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딩스케치’는 능률교육의 유초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빌드앤그로우’에서 출간한 동명의 독해 교재를 기반으로 개발한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으로, 파닉스와 스토리북을 학습한 어린이가 영어 독해의 기본기를 익히기에 적합하다.

‘리딩스케치’ 앱은 아이패드 기기의 특성을 살려 종이책으로는 즐길 수 없었던 다양한 학습 활동을 효과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그림 그리기, 색칠하기, 선 긋기, 글씨 쓰기 등 다양한 손가락 활동을 유도하여 아이들의 감성과 사고력 발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본문에서 읽고 들은 내용을 말하기로 연습하고, 자신이 말한 내용을 녹음하여 다시 들으며 읽기와 듣기, 말하기 훈련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스토리북을 보는 듯한 풍부한 일러스트레이션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엄마와 아빠가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역할극 놀이 등 쉽고 재미있는 학습 활동을 풍부하게 제공하여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느끼도록 구성했다.

‘리딩스케치’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 3.99 달러에 판매 중이며, 출시 5일 만에 유료 인기 아이패드 앱 전체 순위 3위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홍성민 능률교육 스마트러닝사업팀장은 “지금까지 출시된 유초등 영어학습 앱은 게임이나 영어동화책 형식이 대부분이었으나, ‘리딩스케치’는 아이패드의 터치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학습 활동으로 아이들이 영어 공부에 재미를 느끼게 해줄 것”이라고 설명하며, “이번 ‘리딩스케치’를 시작으로 다양한 유초등 교육용 앱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미선 기자 @sunny5925>
sunny07@herladm.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