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엠게임, ’워베인’ 레볼루션 테스트 실시
게임 포털 엠게임은 온라인게임 ’워베인’이 21일부터 30일까지 레볼루션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21일부터 23일, 28일부터 30일 총 6일간 2회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하는 ’워베인’은 중세 유럽풍의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포렌과 오르시아 2개 국가의 6종족이 대립하는 ‘전쟁’을 중심으로 다양한 전투와 모험을 체험할 수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워베인’은 지난 1월27일부터 2월15일까지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해 실시한 사전 공개서비스를 통해 수집된 게임의 안정성 확보 및 콘텐츠 추가 등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적극 반영한 추가 개발을 진행해 왔다.

이번 레볼루션 테스트에서 워베인은 전사, 도적, 마법사, 사제 외 원거리, 근거리 공격이 가능한 사냥꾼 클래스가 추가된다. 또 사냥과 퀘스트 등을 통한 경험치 습득으로 레벨을 올리는 일반적인 방식과 함께 51레벨부터 최고 레벨인 60레벨까지 레벨당 인원이 제한되는 새로운 레벨 올리기 방식인 명예 레벨 시스템이 적용된다.

엠게임 내 ’워베인’ 기획팀의 김석민 실장은 “ 경험치가 쌓이면 레벨이 올라가는 절대 레벨 방식이 아닌 업적 포인트 누적 순위에 따라 레벨이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새로운 레벨 방식으로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도경 기자/k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