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마케팅컴퍼니, 월드비전과 기부 기프티콘 출시
SK마케팅컴퍼니가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과 제휴를 거쳐 국내 최초로 불우이웃을 돕는 기프티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제휴에 따라 양 기관은 5월 15일까지 기부 기프티콘 6종을 시범 판매한다. 영화티켓, 피자상품권 기프티콘을 구매하면 월드비전을 통해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에게 영화티켓이나 상품권이 지원되는 형식이다.

후원자는 연말 소득공제를 위한 기부금 영수증을 신청할 수 있다. 또 모든 기부 기프티콘을 구매하는 후원자에게 ‘모바일 후원증서’를 MMS 형태로 발송해준다. 5월부터는 저소득층 가정, 독거 노인 등에게 식음료나 학용품 등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프티콘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프티콘 홈페이지(gifticon.nate.com)나 모바일 웹(m.gifticon.com), 모바일 인터넷(휴대폰에서 7733+무선인터넷 접속버튼 Nate/Ez-i/Show)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네이트 홈페이지(www.nate.com)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정기원 SK마케팅앤컴퍼니 본부장은 “성숙한 기부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향후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마케팅앤컴퍼니와 월드비전은 앞서 지난 2010년 2월과 올해 3월에도 각각 아이티, 일본 지역의 재난 구호 기프티콘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