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증권, FX마진거래 및 FX스타클럽 서비스 개시
KB투자증권이 FX마진거래 전용 HTS인 ‘KB plustar FX’를 18일 오픈하고 월요일 오전 7시부터 토요일 오전 6시까지 주 5일, 24시간 온라인 매매를 제공한다. FX마진거래란 서로 다른 통화간의 쌍으로 이루어진 상품을 가격변동을 이용하여 이익을 취하는 상품이다.

KB투자증권의 FX마진거래는 7개국, 25개 통화쌍의 거래를 제공하며 업계 최대 4개의 FDM(호가제공업체, IBFX, Himawari, OANDA, FXCM)과 거래하여 고객에게 폭넓은 투자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KB투자증권은 우선 IBFX, Himawari와의 거래를 시작하였으며 OANDA, FXCM은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KB투자증권의 FX마진거래는 FX스타클럽을 통해 투자자에게 스프레드 부담을 덜어 주는 맞춤형 서비스가 특징이다. KB투자증권은 FX마진 월 거래량에 따라 계약당 최대 2500 OK캐시백 포인트를 제공하며 제공된 포인트는 약 1만5000개의 온ㆍ오프라인 OK캐시백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또한 OK캐시백 5만 포인트 이상 보유시 언제든지 현금으로 환급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은 KB투자증권 4개 지점(압구정, 도곡, 잠실중앙, 분당 서현역)과 전국 KB국민은행 지점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해외선물영업팀 24시간 Desk (02-3777-9099)로 하면 된다.

<홍길용 기자 @TrueMoneystory>

/kyh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