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증권, 고화질 온라인 증권방송 시작
한국투자증권은 풀 HD 방송시스템을 갖춘 스튜디오를 구축해 ‘eFriend Air(이프렌드 에어)’ 고화질 온라인 증권방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번 풀 HD 방송시스템 구축을 통해 그 동안 지루하게 느껴진 증권방송을 재미와 투자원칙을 동시에 제공하는 방송으로 개편했다. 또 유명강사를 초청해 투자의 다양한 시각을 전달하고, 애널리스트와의 실시간 상담코너를 마련 하는 등의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eBusiness) 본부장은 “2008년 12월 개국 이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eFriend Air 증권방송은 이번 HD급 방송 송출을 발판 삼아 고객의 성공 투자를 목표로 업계 최고의 증권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방송 시청은 한국투자증권 eFriend PLUS HTS(화면번호0727)와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5000, 1588-0012)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투자증권은 HD 증권방송을 기념해, 이채원 한국밸류운용 부사장, 김영익 창의투자 대표이사 등을 초빙해 자신만의 투자 원칙과 철학을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4월15일까지 eFriend Air 방송을 시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노트북, 무선마우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11일 한국투자증권은 본사 지하1층 스튜디오에서 HD 방송시스템을 갖춘 스튜디오 오픈 및 HD급 온라인 증권방송을 실시를 기념해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대표이사(가운데) 및 임원 일동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노순석 홍보본부장, 서영근 경영지원본부장, 김정관 개인고객그룹장, 유상호 대표이사, 이석로 이비즈니스본부장, 이병호 IT본부장, 이준재 리서치센터장

<홍길용기자 @TrueMoneystory>

/kyh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