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푸르덴셜투자증권, 기대수익률 관리를 도와주는 ‘스마트 사인’ 서비스
한화금융네트워크 푸르덴셜투자증권은 11일 시장변동에 따른 고객들의 수익률 관리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고객의 자산관리를 도와주는 ‘스마트 사인(Smart Sign)’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 사인(Smart Sign)’ 서비스는 고객과의 합의를 통해 기대수익률을 설정하고, 목표수익률 달성(혹은 하한수익률 도달)시 자동알람 서비스와 함께 푸르덴셜투자증권의 FA(Financial Advisor: 자산관리전문가)가 포트폴리오 조정 및 대안을 제시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지난 2월 푸르덴셜투자증권이 선포한 고객헌장 ‘우리의 다짐’에 녹아 있는 ‘고객권리의 존중’ 실천을 위해 개발된 실행방안 중의 하나로, 체계적인 자산관리서비스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푸르덴셜투자증권 전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푸르덴셜투자증권 정민호 영업총괄본부장은 “‘스마트 사인’ 서비스는 고객중심의 자산관리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푸르덴셜투자증권이 개발한 서비스로, 고객의 가입시점부터 투자목적에 따른 기대수익률을 관리하여 고객 만족 경험을 증대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며 “푸르덴셜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FA들의 자산관리역량을 활용하여 ‘고객이 경험하고 인정하는 자산관리 No.1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희진 기자/jj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