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쓰나미 이겨낸 몰디브서 인생의 파고 헤쳐나갈 지혜를 얻자
일본에 밀어닥친 ‘쓰나미’ 영향으로 ‘안전지역’을 찾는 여행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인기몰이를 하는 곳은 몰디브다. 우선 안전성과 휴양지로 최적의 허니문 지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몰디브는 가을허니문을 분비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몰디브의 특징은 산호가 자라서 만들어진 섬들로 구성돼 있다는 점, 자연보존을 위해 개발을 하지 않은 산호초들은 지난 2004년, 인도네시아의 수마트라에서 발생한 강진의 여파로 밀려온 쓰나미에 대해 자연방파제 역할을 하며 몰디브를 지켜냈다.

특히 몰디브중에서도 올 가을 시즌에 맞춰 신규로 오픈한 리조트와 근거리보다는 원거리 지역 수상비행기 또는 국내선으로 이동하는 지역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먼저 국내선 지역에 있는 리조트는 ‘알릴라 하다하’와 ‘샹그릴라 빌링길리’ ‘식스센스 라무’리조트를 추천한다. 몰디브 중에서도 자연환경이 우수하고 다양한 허니문 특전이 준비되어있다.

완벽한 럭셔리 허니문을 계획중이라면 ‘앙사나 벨라바루’의 ‘인오션빌라’와 ‘반얀트리 마디바루’리조트를 추천한다.마디바루 리조트는 섬하나에 풀빌라6채로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개인요리사’까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규오픈 리조트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쥬메이라 데바나푸시’와 ‘쥬메이라 비타벨리’리조트도 관심의 대상이며 ‘비타벨리 리조트’는 오픈프로모션으로 4박이용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몰디브는 섬하나에 리조트 하나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어 리조트를 선택하기가 쉽지않다.가을 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허니무너라면 우선 예산과 전체 허니문일정을 기준으로 리조트를 골라본다면 빠른 선택을 할 수 있다.

몰디브는 리조트 선택보다도 항공을 먼저 선택하고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우선이다. 몇몇 일자에는 벌써부터 항공편이 매진된 상황이다. 몰디브 가을 허니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멘토투어(www.mentotour.com)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김재현 기자 @madpen100> madp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