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 능률교육, ‘빌드앤그로우’ 유초등 영어교재 터키·이스라엘 수출
영어교육기업 능률교육(053290·대표 김준희)은 유초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빌드앤그로우(Build&Grow)’의 원서형 교재를 터키, 이스라엘 등 중동 국가에 수출한다고 31일 밝혔다.

2008년 11월 런칭한 ‘빌드앤그로우’는 유초등 대상 원서형 영어교재와 영어교육 서비스를 직접 개발∙유통하고, 콘텐츠 수출입 등 글로벌 사업을 진행하는 능률교육의 유초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다. 국내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환경의 영어학습자들을 위해 개발한 ‘빌드앤그로우’ 원서형 교재는 효과적인 언어 습득을 도울 뿐만 아니라 비판적 사고력과 논리력, 표현력을 키워주는 내용 구성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터키와 이스라엘로 수출하는 교재는 ‘빌드앤그로우’의 독해∙듣기∙쓰기∙문법 등 영역별 교재 전 제품으로 총 51종에 달하며, 완제품 형태로 수출된다.

장옥희 능률교육 유초등사업본부장은 “터키와 이스라엘 역시 우리나라처럼 영어를 외국어로 배우는 EFL 환경이므로 영어 교재에 큰 관심을 두고 있다”며, “중동 현지 관계자들이 ‘빌드앤그로우’ 교재의 우수한 디자인과 참신한 소재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표시했다”고 밝혔다.

능률교육은 이미 지난 2009년 대만에 ‘빌드앤그로우’ 독해 시리즈 15종을 수출하고, 교재 디자인과 내용 품질 면에서 영미권 원서에 뒤지지 않는다는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현재 대만 시장에는 독해 시리즈 외에도 다양한 신간 위주로 수출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한편, 능률교육은 대만과 터키, 이스라엘에 이어 최근 멕시코를 비롯한 중남미 국가와도 ‘빌드앤그로우’ 수출 계약을 타진 중이다. 능률교육은 올 한해 비영어권 국가 중심으로 외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여, 수출국들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미선 기자 @sunny5925>
sunny07@herladm.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