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극비 정부 국책호재” 주식부자 상위 1%가 매집하는 탑시크릿 종목!

이제부터 당신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줄 대폭등 종목과 주식 투자해서 팔자를 고칠 수 있는 방법을 단 며칠 동안만 극비리에 공개하도록 하겠다.


소위 주식부자 상위 1%의 세력들이 철저히 매집이 완료되었다라는 소식을 입수했으며, 재료 노출 전 大급등 파동이 시작되는 초입에 필자가 1,800개 종목 중 극적으로 찾아낸 것이다.


이미! 필자가 마음만 먹고 자랑하면 작년 한해 추천한 급등주는 끝도 없이 열거할 수 있다. 큐로홀딩시, 젬백스, 삼영홀딩스, 조비, CS, 현대정보기술, 코코 등 대박주란 대박주는 모두 잡아줬다.


그리고 최근에는 바닥권 첫 (양)시그널에서 추천한 아가방컴퍼니와 젠트로 조차 단기 100%이상 급등 수익이 펑펑 터지고 있다.


전문가 10년의 양심을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이제 더 이상 돈도 안 되는 종목을 보유하면서 허황된 시간 보내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으로 포트를 완전히 바꿔보시기 바란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극비 국책호재가 비밀리에 추진 중에 있는데, 바로 동사가 그에 따른 핵심 수혜주로 곧 시장에 알려질 것이다. 이쯤 된다면 투자자분들도 대충 눈치는 챘을꺼라 본다. 이 종목을 포트에 편입만 한다면 원금손실은 단 한방에 회복함은 물론이요. 2011년 상반기 주식농사는 한번에 끌 낼 수 있는 주가급등에 대한 강력한 재료와 이슈를 가지고 있는 초대형 급등스타주가 명백하다.


그리고 동사는 창사이래 지속적인 흑자기조를 유지하고 있는데, 올해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라는 대대적인 실적발표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지금 물량을 잡지 못하며, 쩜 상 몇 방 친 후, 고점권에서만 이 종목을 맛보게 될 것이다.


따라서 동 종목은 주식초보자, 직장인, 가정주부는 물론 이거니와 전업투자자도 이 종목 하나만큼은 반드시 포트에 편입해야 한다.


10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전문가로 활동한 필자조차도 이런 회사가 있는지 조차 몰랐으니, 이 회사가 알려지게 되면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구나 하며 분명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이제 시간이 얼마 없다! 2~3일전부터 호가공백을 채우는 매수규모가 도무지 일반인이라 보기 힘들만큼 큰 물량들이 들어오고 있다.


특히 오늘 오전 장에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로 추정되는 매수물량이 몰리며, 추세를 강화시키고 있어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점 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정말이지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시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의 추천주★ 주식계좌, 10억으로 불려줄 상위1% 특급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80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나노신소재, 원익, 케이피엠테크, 태창파로스, 젬백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