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일 일본 발 악재!! 지금 큰돈 벌려면 이 종목부터 노려라!

당장 주포들이 날려버리면 어쩌나라는 불안감 속에 어떤 일도 하지 못하고, 연일 차트만 보고 있을 정도의 긴급 상황이 발생했다.


최근 일본 발 원전폭발 이슈로 최소 200~300% 이상의 수익을 가져간 세력들이, 또 다른 강력한 급등 랠리를 찾아 혈안이 되어 있음을 감지하고, 이런 거대 세력의 이동경로를 끈질기게 추적한 끝에, 이들의 자금이 급속도로 쏠리고 있는 정말 말이 필요 없는 급등직전의 종목을 또 찾아 냈기 때문이다.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종목은 찾아보기 힘들 것으로 보이는데, 원전폭발 테마로 불과 5일만에 폭풍 수익을 보여주고 있는 “AJS”와 “크린앤사이언스”를 압도할만한 재료와 세력 매집이 겸비된 종목이다.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돌풍주로써, 최소 200조원 이상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일본의 복구시스템에서 다른 무엇보다도 가장 먼저 투입되어야 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일본의 재건 뉴스가 본격적으로 나오기 전에 다급히 선매집이 요구되는 기적 같은 종목이라 하겠다.


특히, 이 기업의 자산은 1년치 매출에 육박할 정도로 엄청나기 때문에, 당장 회사를 청산해도 현재 주가보다 2~3배의 가치가 있다는 것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 이 자산 중에 세종시 테마와 삼성이 바이오 분야에서 엄청난 투자를 하는 지역에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어, 자산재평가에 따른 평가차익이 무려 120억이 넘는다는 호재까지 나오고 있으니, 더더욱 주가폭발 에너지를 압축 시키고 있다고 하겠다.


현재 분위기로 봤을 때 이 기대치 하나만 가지고도, 족히 3~4배의 주가 폭발 에너지로는 충분할 것인데, 더불어 동사의 작년 영업이익이 무려 630%나 폭증했다는 대박 실적까지 나오면서 폭발력을 더해주고 있어, 아직 물량이 모자란 세력들은 이 에너지를 누르려고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고, 종가에 추세를 살려놓는 마지막 속임수 패턴까지 보여 주고 있다. 이것은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신호이기에 이제부터라도, 서둘러서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것이다.


종목 보안상 더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다. 그러나 이것 하나만은 주지하길 바란다!


이미 시중자금을 대거 동원한 상위 세력들에 의해 철저히 물량 장악된 상태로, 현재 마지막 시세 날릴 타이밍만 조율 중인데, 최근 급등 직전의 전형적 속임수 패턴을 보이고 있어 날리면 과연 어디까지 날라갈지 가늠조차 안 되는 종목이다.


더군다나 수많은 급등패턴 중 이런 종목은 물량 없이 급등한 조선선재처럼 문을 굳게 잠그고 어느 정도 날리다가 숨겨진 재료노출과 함께 대량거래를 수반하며 급등 가속도를 밟을 것으로 기대된다.


필자는 본인이 개발한 분석 툴을 통해, 본격적인 세력들의 시세분출 시점을 포착했기 때문에 물량만 잡아둔다면, 급등한 이후에 마음 조릴 필요 없이 느긋하게 급등 초입부터 온통 수익으로 챙겨가면 될 것이다.


문제는 물량 챙기는데 있어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변이 없는 한 초대형 이슈가 이 한종목에 집중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번에야말로 소위 대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손실 본 종목들은 팔아서라도 이 종목 사수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성융광전투자/유나이티드제약/현대에이치씨엔/디지털텍/태양산업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