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견 언론인 이기장 대표, 순천시인재육성장학금 또 기부
정·관계 마당발 '홍보대사' 전문가
사진 왼쪽부터 송경식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장, 노관규 순천시장, 이기장 대표.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전남지역 중견 언론인이자 정·관계 '마당발'로 통하는 인터넷 언론 '뉴스깜' 이기장 대표가 순천시 인재육성장학회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대표는 최근 순천시장실에서 노관규 시장, 송경식 인재육성장학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에 재단법인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에 후원금을 전달식을 가졌다.

이 대표는 2023순천만국가정원박람회 성공을 기원하며 100만원을 기탁했고 고향인 보성군청에도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씩을 전달하는 등 많은 공덕을 쌓고 있다.

이 대표는 “미력하나마 학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는 순천시 인재육성장학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노관규 시장은 "경기가 안 좋은 시점인데도 인재 육성 장학회에 후원을 해 주셔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재육성장학회에서 좋은 인재, 좋은 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더욱 좋은 사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화답했다.

이 대표는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부단장, 순천교도소 교정협의회 사무국장, 순천시의회 의정비 심의위원장,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대사, 순천농협 홍보대사, 보성군 홍보대사, 전남도체육회 자문위원,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홍보위원장 등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