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연말 연시.’ 바쁜 일상 속에 생각도 못해봤는데, 어느 새 두달 앞으로 다가왔다.
체코관광청 등이 구시가지광장에서의 크리스마스 마켓 준비 소식을 전하더니, 영국 런던에서도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성탄 시즌을 만들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레인즈버러 와인셀러 프라이빗 다이닝 |
런던의 럭셔리 호텔 더 레인즈버러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은은하게 반짝이고 즐거운 분위기가 가득한 모임과 파티로 가장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고, 11월부터 성탄분위기가 조성된다는 소식을 21일 전해왔다.
오는 11월 11일부터는 ‘와일더바웃 플라워(Wildabout Flowers)’의 리앤 로버츠-휴잇이 디자인한 마법 같은 시즌 디스플레이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한다.
더 레인즈버러 런던은 11월 11일부터 12월 22일까지 해럿 백화점과 연계된 특별한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해, 손님들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게 했다. 이 기간 동안 특별한 웰컴 다과와 기념 햄퍼가 늘 준비되어 있다.
런던 레인즈버러 |
와인 셀러에서는 최대 12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여, 셰프 셰이 쿠퍼가 만든 현대적인 브리티시 요리와 와인 페어링으로 구성된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1월 20일부터 2025년 1월 8일까지 제공되는 특별 세트 메뉴에서는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요리인 비프 웰링턴과 크리스마스 푸딩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애프터눈티 |
런던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이닝 환경을 자랑하는 브리저튼 페스티브 애프터눈티도 준비되어있다. 주지하다시피 애프터눈티는 영국왕실에서 비롯됐다.
브리저튼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는 11월 13일부터 2025년 1월 8일까지 제공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맞춤형 크리스마스 양말과 산타의 깜짝 선물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영국 최고의 스파 중 하나로 꼽히는 더 레인즈버러 클럽 앤 스파에서는 ‘메리 앤 브라이트’ 패키지를 통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되찾는 특별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스마 휴식 장소 |
이 트리트먼트는 현대적인 스파 기술을 바탕으로 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며, 트리트먼트 후에는 매니큐어 또는 페디큐어 서비스로 손과 발의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새해 전야 패키지에는 웰컴 칵테일과 함께 저녁 축하 행사가 포함되어 있어 손님들은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2025년을 맞이할 수 있다.
6코스 저녁 식사는 더 레인즈버러 그릴에서 제공되며, 고급스러운 메뉴와 함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런던 레인즈버러 정면 전경 |
런던 레인즈버러가 속한 외트커 컬렉션은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행지에 위치한 진정한 걸작 호텔들을 보유하고 있다. 각 호텔은 현지 문화와 커뮤니티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1872년 시작된 전통적인 유럽식 환대와 진정한 가족 정신을 기리고 있다.
외트커 컬렉션은 ▷쿠르셰벨의 라포제 쿠르셰벨, ▷파리의 르 브리스톨, ▷바덴바덴의 브레너스 파크 호텔 & 스파, ▷앙티브의 호텔 뒤 캡-에덴-록, ▷벵스의 샤토 생 마르탱 & 스파, ▷런던의 레인즈버러, ▷생바르텔레미의 에덴 록-생 바르트, ▷앤티가의 줌비 베이 아일랜드, ▷상파울루의 팔라시오 탕가라, ▷제네바의 더 우드워드, ▷카프리의 호텔 라 팔마, ▷팜비치의 비네타 호텔 등이 있으며, 전 세계에 150개 이상의 프라이빗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