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리얼푸드] “망한 요리도 살려줍니다”…샘표,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열어
샘표, ‘망한 요리 인증 대회’ 포스터 [샘표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샘표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를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샘표는 지난 2021년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만든 후, 요리를 주제로 소통하는 요리 플랫폼 ‘새미네부엌’을 열었다. ‘새미네부엌 플랫폼’은 샘표 우리맛 연구 결과가 담긴 레시피를 공유하면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3일 시작하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는 요리 실력을 뽐내는 일반 이벤트가 아니다. 망한 요리 사진과 내용을 올리는 이벤트다. 요리에 실패한 경험이 많거나 요리 솜씨가 부족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새미네부엌 플랫폼 ‘요리해요’ 게시판에 직접 만든 요리 사진과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따라했다가 ‘폭망’한 경험, 맛은 있었지만 모양이 예쁘지 않아 내놓기 부끄러웠던 요리사진, 물이나 불 조절을 잘못해 실패로 남은 추억의 요리 등을 공유하면 된다. 고민거리나 궁금한 점을 함께 남겨도 된다. 이번 기회에 요리에 도전해 보고, 아쉬웠던 점이나 답답했던 점을 문의할 수 도 있다. 또 우리맛 연구원들이 제안한 방법을 반영해 요리한 사진을 재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30명을 뽑아 ‘차오차이’ 요리소스와 렌지업 제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에서는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요리레벨을 알 수 있는 ‘요리 똥손 테스트’도 운영한다.

샘표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플랫폼에서 요리 실패담을 나누고, 우리맛 연구원들이 똑똑한 해결책을 공유해주니 즐겁게 요리할 수 있게 됐다’는 댓글에 착안해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