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26일까지 ‘별’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코리아는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를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스타벅스코리아는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를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전부를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음료 구매 시, 톨 사이즈 음료 한 잔 당 별 1개, 그란데 사이즈는 별 2개, 벤티와 트렌타 사이즈는 별 3개씩을 준다.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경우,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해 준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제조음료 1+1 쿠폰을 제공한다. 또 5개 적립 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쿠폰은 10월 7일에 등록된 계정으로 일괄 지급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별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20일부터 26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오는 10월 7일에 별 5개를 추가로 일괄 적립해 준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별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고객 맞춤형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누적 가입 회원 1000만 명을 넘어선 지 1년 8개월 만에 회원 수 1300만 명을 달성했다.

스타벅스는 ‘Magical 8 star(매지컬 8 스타)’ 리워드 프로그램, Now Brewing(나우 브루잉) 서비스, 퀵 오더 서비스 등을 도입했다.

‘Magical 8 star’는 올해 5월 시범 도입한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골드 회원이 대상이다. 별 8개를 모으면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 중 1종을 교환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 12개 무료 음료 쿠폰 대비 혜택을 누리기까지의 기간이 기존보다 1.5배가 빠르다. 현재까지 89만명의 회원이 해당 프로그램으로 전환했다.

Now Brewing 서비스는 주문이 몰리는 시간대에 일부 음료를 사이렌 오더를 통해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올해 초 시범 도입된 이후 운영 대상 매장은 전국 590여개로 늘었다.

지난해 11월 도입된 ‘퀵 오더’ 동일한 매장과 메뉴를 자주 이용하는 경우 보다 빠르게 주문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