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기업은행, ‘서울 핀테크위크 데모데이 with IBK기업은행’ 참여기업 모집
IBK 1st LAB-서울핀테크랩 공동 개최
핀테크 기업 투자유치 및 기업홍보 지원
[IBK기업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10월 7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 예정인 ‘2024 서울 핀테크 위크 데모데이 with IBK기업은행’에 참여할 핀테크 기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우수한 핀테크 기업을 발굴·홍보하고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스타트업의 역량을 이끌어내 핀테크 스타트업들이 적기에 투자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다.

창업 7년 이내 핀테크 기업으로 후속 투자유치 단계가 ‘Pre A’ 또는 ‘Series A’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이날부터 9월 8일까지 스타트업 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12개 핀테크 기업은 ‘IR 디자인 고도화 지원 프로그램’을 거친 후 본 행사인 데모데이에 참가한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2개 기업에는 ▷대상 기업 서울핀테크랩 입주(최대 3년) ▷인기상 기업 서울핀테크랩 멤버십 혜택(최대 1년) 등이 주어진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융 미래를 책임질 과감한 아이디어와 기술이 탄생할 수 있는 핀테크 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