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교원라이프, 교원투어 협업 상품 ‘여행다드림’ 출시
NS홈쇼핑서 한정 판매
교원라이프, 교원다드림 여행 상품 출시. 교원라이프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가 새로운 여행 결합상품 ‘여행다드림’을 출시하며 사업적 시너지 확대에 나섰다.

여행다드림은 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 양사 협업으로 탄생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여행다드림은 오는 17일과 18일 NS홈쇼핑을 통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고품격 상조 서비스와 함께 75만원 상당의 중국 장가계 또는 일본 오사카 패키지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총 납입금 399만원에 월 2만5000원씩 160회 납입, 40회 거치로 구성돼 있다.

17일 방송 중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박 6일 중국 장가계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국적기 왕복 항공과 전 일정 노팁, 노쇼핑으로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발코니 룸, 과일 도시락 제공, 전신 마사지, 풍경구 관광지 프리 패스권 등 다양한 특전도 포함되어 있다.

18일 방송에서는 2박 3일 일본 오사카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전 일정 노옵션, 노팁으로 운영되며 온천부터 관광, 식도락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토 명물인 녹차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호센인 다과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여행다드림은 상조 외 장지, 교육, 여행, 웨딩, 크루즈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교원라이프 제휴 호텔과 리조트 이용료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만기까지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납입 금액 100% 환급도 가능하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양질의 상조 서비스와 여행 혜택을 동시에 누리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