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른 추석에, 호텔 셰프의 차례상차림 벌써 나왔다
르메르디앙 명동 고품격 가성비 명절투고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 명동에 있는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 음식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및 차례 상차림 및 성묘 길을 준비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명절 투 고’를 5일부터 9월 14일까지 선보인다.

‘명절 투 고’는 명절 문화의 간소화와 간편 가정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총괄 셰프가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해 선보이는 고품격 명절 음식 세트이다.

르메르디앙 명절투고

장보기에서 부터 상차리기 까지 어머니와 며느리가 들여야할 수고로움을 덜고, 비용 역시 예상외로 들지 않아, 호텔셰프의 상차림을 이용하는 가정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명절 투 고’는 격식과 예의를 갖춘 상차림부터 라팔레트 파리만의 차별화된 품격의 가치를 담아낸 프리미엄 상차림 등 총 2종류로 선보이는 고품격 테이크아웃 서비스로 특히, 모든 메뉴가 친환경 용기에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인 것은 물론 휴대성까지 고려했다.

메뉴로는 ▷육원전, 꼬지전, 동태전, 녹두전, 깻잎전, 두부전 등 총 6여 가지로 구성된 모둠전부터, ▷세프의 특제 소스가 가미된 소갈비찜, ▷해풍에 건조 후 숙성시켜 뛰어난 맛과 영양까지 고루 갖춘 부세 굴비 구이 3미, ▷불고기, ▷궁중 해물 잡채, ▷삼색 나물, ▷한국 전통 음식 중 하나인 홍시를 유러피안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의 이색 디저트, ▷홍시 티라미수 등 라팔레트 파리만의 창의성이 돋보이는 총 7여 가지의 차별화된 메뉴로 구성되었다.

프리미엄 명절 투 고는 ▷한우 채끝 육전, 육원전, 꼬지전, 동태전, 녹두전, 두부전 등 총 6여 가지로 구성된 모둠전 ▷고품격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메뉴이자 셰프의 특제 소스와 함께 감칠맛을 더한 한우 소꼬리찜,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것은 물론 굴비 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영광 굴비 구이 3미, ▷한우 불고기, ▷구중 해물 잡채, ▷삼색 나물 및 ▷홍시 티라미수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라팔레트 파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우대갈비, 전복장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추가 메뉴 선택 옵션이 제공되며, 백화수복 청주 1병이 함께 제공되어 보다 완벽한 차례 상차림을 완성해 준다.

르메르디앙 명절투고

더불어, 얼리버드 이벤트로 2024년 8월 5일부터 9월 1일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 트래블 키트 5종, 시그니처 비치타월이 담긴 레디 백(Ready bag) 1개가 추가 증정된다. 단, 달바 레디 백 증정 혜택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픽업 기간은 9월 14일부터 9월 18일까지이며, 픽업 가능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명절 투 고는 최소 2일 전 전화, 네이버 예약 또는, 라팔레트 파리 방문을 통한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직접 방문, 차량을 이용한 드라이브스루 및 퀵 서비스를 통해 수령 가능하다. 단, 퀵 서비스를 통한 수령은 서울 및 경기 지역에 한해 개별 퀵 서비스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명절 투 고 29만원, 프리미엄 명절 투 고 39만원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