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크레버스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씨큐브코딩’, 2024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진행

크레버스(CREVERSE, 공동대표 이동훈, 김형준)의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씨큐브코딩(C3Coding)’이 9월 2일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가을학기 입학설명회는 7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씨큐브코딩 센터에서 진행되며,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2025년 코딩 교육 의무화 대비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2025년부터 초·중학교에서 코딩 교육이 의무화되고, 소프트웨어(SW)·인공지능(AI) 기반의 정보 수업 시간은 약 2배 더 늘어날 예정이다. 또한, 디지털 분야 인재 육성을 위해 초·중등 일반 학교 영재학급 확대(23년 40개→ 25년 70개), SW 중심대학 확대(22년 44교 → 27년 100교) 등 입시 및 진학에도 변화가 예상된다. 설명회에서는 개정된 교육과정 분석 및 대비 전략 공유 등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들을 함께 나눌 전망이다.

씨큐브코딩의 입학설명회는 학부모 단독으로 참석하는 ‘학부모 설명회’,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참석하는 ‘학부모&학생 설명회’로 구분된다. 학부모님들은 설명회를 통해 씨큐브코딩의 교육 방식과 철학, 커리큘럼 등을 이해할 수 있고, 학생들은 코딩 체험수업에 참여하며 코딩 역량과 흥미를 진단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학기 입학설명회에서는 코딩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어 하는 학부모님들의 니즈(Needs)를 반영하여 간단한 코딩 체험도 진행하고 있다.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코딩을 직접 체험하고 느껴보면서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만약 일정상 입학설명회에 참석이 어려운 경우 ‘1:1 코딩 체험수업’을 통해 참여할 수도 있다. 학생의 일정에 맞춰 개별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 스케줄 문제 등으로 일정 조율이 어렵다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1:1 코딩 체험수업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체험 수업 후 진로∙진학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도 함께 진행된다.

씨큐브코딩 이정희 총괄본부장은 “큰 변화가 눈앞에 찾아왔다”며 “교육 과정이 바뀔 때마다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부담감을 느끼지만, 입학설명회를 통해 변화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준비한다면 오히려 더 큰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수강료 최대 10% 할인,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예약 신청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가까운 씨큐브코딩 지점에서 할 수 있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