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유한양행, 활성비타민B 6종 함유 ‘메가트루 633정’
비타민B12 3종·마그네슘 3종도…육체피로·신경안정 도움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신규 라인 ‘메가트루 633정’(사진)을 발매한다.

신제품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높은 체내흡수율을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B 6종이 들어 있다. 이는 국내 고함량 비타민B 제품 중 최다 성분 수이며, 활성형 비타민B로 비스벤티아민(B1), 코바마미드(B12) 등이 함유됐다. 특히 코바마미드(B12)는 에너지 생성회로에 직접 작용해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다. 비스벤티아민(B1)은 뇌혈관장벽(BBB)을 통과해 뇌 에너지대사에 큰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육체피로 외 신경안정에 집중해 비타민B12 국내 최다 성분 3종, 마그네슘 3종을 함유한 점도 눈에 띈다. ‘신경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B12 중 안정성이 높은 시아노코발라민과 흡수율이 높은 메코발라민과 코바마미드가 보강됐다. 일반 산화마그네슘에 흡수율 높은 아스파르트산마그네슘, 낮은 부작용의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을 더해 신경안정과 밀접한 마그네슘을 3종으로 구성한 점이 주목할 만 하다고 유한 측은 밝혔다.

유한 관계자는 “고함량 비타민에 대한 현대인들의 니즈와 육체·정신 피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함량 활성 비타민B 6종과 함께 신경안정에 도움을 줘 만성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라 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