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백영현 포천시장 “세일즈 행정 통해 더 큰 포천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
경기도와 함께 현안사항 해결 위한 정책간담회 가져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27일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경기도와 함께 포천시 정책 현안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백영현 시장을 비롯해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관련 부서 실·국장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포천시에 산적한 정책 현안사항에 공감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포천시는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사업 신규사업 선정 ▷제4차 경기도 도로건설계획 반영 ▷경기도 시행 지방도 확·포장 조속 추진 ▷2025년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신규사업 선정 ▷가산 일반산업단지(가칭) 신규물량 배정 건의 등 포천시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경기도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백영현 시장은 “이번 정책간담회를 통해 포천시민이 염원하는 주요 정책을 조속히 추진할 수 있도록 현안사항을 더욱 속도감 있게 해결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발로 뛰는 세일즈 행정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더 큰 포천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포천시는 경기도와 협력을 강화해 정책의 접점을 넓히고 공유하는 공감 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