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방, 2024년 신규 TVC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신혜원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올해 신규 TVC 캠페인 ‘모두 다 보는 방’을 공개하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다방은 10년째 전속모델인 혜리가 출연한 이번 캠페인에서 보는 다방 애플리케이션에 매물을 등록하면 파트너 중개사는 매물 거래 성사의 기대감을, 이용자에게는 양질, 다량의 매물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이 높아지게 되는 선순환 효과를 창출해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방 앱 내 ‘보는 눈이 많으니까’ 룰렛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4월 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교촌치킨 허니콤보+콜라 1.25L(50명) ▷배달의민족 1만원권(100명) ▷네이버페이 상품권 5천원권(5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800명)을 지급한다.

또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후 해당 페이지를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1인가구 생활비 5만원’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디당 1일 1회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준혁 다방 마케팅실 실장은 “이번 TVC 캠페인을 통해 다방 앱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자와 파트너 중개사 모두 윈윈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며 “지난 10년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부동산 플랫폼으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획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hwsh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