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빈대 박멸하세요”…G마켓, ‘런드리고 X 청소연구소’ 100원딜 진행
G마켓·옥션, 세탁·집청소회사와 제휴행사
[G마켓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G마켓과 옥션이 10일까지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 쿠폰을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런드리고는 앱으로 주문하고 세탁물을 집 밖에 내놓기만 하면 수거 및 세탁 후 하루 만에 집 앞으로 배송해 주는 간편 서비스다. 청소연구소는 집청소가 필요할 때 앱으로 청소 예약을 하면 매니저가 방문하여 방·화장실·거실·주방 등을 청소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행사를 통해 런드리고를 처음 이용하는 G마켓, 옥션 고객이라면 ‘1만5000원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처음이 아닌 기존 고객도 ‘5000원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규 및 기존 모든 고객 대상으로 5만원 금액권을 10% 단독 할인 판매한다.

청소연구소 집 청소 쿠폰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청소연구소 신규 고객이라면 ‘2만원 할인 쿠폰’을, 기존 고객은 ‘7000원 할인쿠폰’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등록기한은 12월 말까지,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14일이다. 그 외에 정기청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5000원 할인쿠폰’도 100원에 판매한다. 청소연구소가 만든 청소용품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박윤진 G마켓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최근 해충 이슈로 그 어느때보다 철저한 위생이 강조되고 있어 런드리고, 청소연구소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양사 모두 사상 최대의 할인율로 세탁, 청소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