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서울YMCA 창립 120주년 기념 자선 골프대회 성료
-서울 YMCA, 창립 120주년 기념 자선 골프대회 열어
-리브위드, 메인스폰서로 참여 및 향후 YMCA와 다양한 ESG 프로그램 기획예정

서울YMCA는 창립120주년을 기념해 ‘서울YMCA 창립120주년 기념 채리티(자선) 프로암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ESG 솔루션 기업 리브위드는 향후 서울YMCA와 함께 다양한 ESG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사진=서울YMCA

13일 인천 잭 니콜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서울YMCA의 미래 사회적 ESG 행보에 동참할 기업들이 함께했으며 KLPGA 프로 선수들과 함께 라운드를 진행됐다. 참가 아마추어 3인과 프로 1인이 한 팀을 이루어 총 36개팀, 144명이 대회에 참여했다.

참여자들의 기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멀리건 티켓 이벤트와 코스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참가자들은 골프를 즐기면서 동시에 사회적 목적에 동참하는 뜻깊은 경험을 가졌다.

서울YMCA는 190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시민 사회 단체다. 리브위드는 기업·정부기관·NPO 등과 협업해 ESG 활동을 기획 및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한 청년 인턴십을 꾸려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담은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