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회사 비츠, 상장주관사 KB증권 선정…코스닥 상장 추진

종합 DIY 인테리어 회사인 주식회사 비츠(vittz)가 2025년 코스닥 상장을 추진한다. 상장주관사는 KB증권이다.

종합 DIY 인테리어 플랫폼 회사인 비츠는 2012년 비츠 조명으로 시작해 배달과 설치를 동시에 진행하는 ‘비츠 딜리버리’ 서비스와 ‘전국 무료 출장 컨설팅’을 조명 시장에 적용, 온라인 조명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이후 종합 DIY 인테리어 플랫폼으로 전향해 커튼, 블라인드, 벽지 카테고리 등으로 사업을 확장시키며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비츠는 올해 하반기에 모듈형 인테리어 브랜드인 OV를 론칭해 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함과 동시에 현재 서비스 하고 있는 인테리어 렌탈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실적을 성장시킬 계획이다. 또한 DIY 카테고리 역시 지속적으로 추가할 방침이다.

인테리어 제품 판매와 관련해 많은 인테리어 사업자(B2B 고객군)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삼성전자 사업자 전문몰 및 현대 L&C 보닥 온라인 판매권을 취득하여 B2B간 거래도 증가시킬 예정이다. B2B 거래 관련하여 일부 건설사들과도 의미 있는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한정수 비츠 대표는 “최근 인건비와 자재비 등 인테리어 비용이 증가하고 있어 DIY 인테리어 시장이 앞으로 훨씬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상장을 결정하게 됐다”며 “주관사와 상장에 더욱 속도를 내면서 관련 카테고리를 확대시켜 기업가치를 인정받겠다”고 말했다.

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