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뉴진스, 美 빌보드 ‘글로벌 200’ 3위…3주 연속 최상위권
뉴진스 [어도어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의 ‘슈퍼 샤이(Super Shy)’가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에서 3주 연속 최상위권을 지켰다.

31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통해 미리 공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이자 선공개 싱글인 ‘슈퍼 샤이(Super Shy)’는 ‘글로벌(미국 제외)’과 ‘글로벌 200’서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다.

지난 7일 선공개된 이 곡은 발매 첫 주 만에 두 차트 모두 2위로 진입해 단숨에 뉴진스의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이후 ‘글로벌(미국 제외)’ 3위, ‘글로벌 200’ 5위를 거쳐 이번 주 다시 한번 순위를 끌어올리는 데 성공했다.

‘ETA’는 ‘글로벌(미국 제외)’ 4위에 올라 ‘슈퍼 샤이’와 쌍끌이 인기를 예고했다. 빌보드는 “‘ETA’가 일주일간 스트리밍 3860만 회, 음원 판매량(다운로드) 3000건 이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국내 주요 차트는 이미 뉴진스가 휩쓸고 있다. ‘슈퍼 샤이’가 3주 연속 멜론, 지니 등 정상을 유지 중인 가운데 ‘ETA’가 벅스서 새롭게 1위로 떠오르며 ‘뉴진스 대 뉴진스’ 구도가 재현됐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