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조위, 뉴진스 신곡 MV 노 개런티 출연…“韓 팬에 주는 선물”
배우 양조위가 뉴진스의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로 출연했다. [어도어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K-팝 그룹 뉴진스(NewJeans)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글로벌 스타 양조위가 ‘노 개런티’로 출연했다고 소속사 어도어가 20일 밝혔다.

어도어는 이날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뮤직비디오 사이드 A 버전과 ‘쿨 위드 유(Cool With You)’ & ‘겟 업’ 사이드 B 버전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양조위와 정호연은 그리스 신화 ‘프시케와 에로스’ 에피소드를 현대적으로 각색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다.

정호연 [어도어 제공]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신우석 감독과 어도어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는 “비록 짧은 등장이지만 카리스마 있고 존재감 있는 배우가 꼭 등장했으면 했다. 많은 고민 중 양조위를 떠올렸다”며 “양조위는 짧게 등장하는 역할임에도 사전부터 시나리오를 꼼꼼히 분석해 뮤직비디오 속 백발 스타일링을 직접 제안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그는 현장에서도 대배우의 명성에 걸맞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귀띔했다.

뉴진스 [어도어 제공]

어도어에 따르면 양조위 섭외는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나서서 성사시켰다. 민 총괄 프로듀서는 지인을 통해 양조위에게 시나리오를 전달,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확인한 양조위는 분량과 상관없이 매력적인 캐릭터에 노개런티로 출연했다. 양조위는 “좋은 인연이 닿았고, 한국 팬분들께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정호연은 “평소 팬이었던 뉴진스, 양조위 그리고 돌고래유괴단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 한 분 한 분이 힘을 모아 즐겁게 촬영했다. 보시는 분들에게도 그 즐거운 에너지가 전달되길 바란다”는 바람을 건넸다.

‘쿨 위드 유’ 뮤직비디오 두 버전은 유튜브 공개 약 13시간 만인 20일 오후 1시 30분 기준 도합 조회수 605만 회를 넘어섰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