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잘 먹어야 올 여름 난다” 호텔가 건강미식 열전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5월 날씨가 예사롭지 않은 고온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호텔가가 건강 미식 경쟁에 돌입했다.

예년의 보양식 경쟁은 6월 하순에나 시작됐는데, 올해 앞당겨진 것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23층 파노라마 라운지의 런치. 점심인데 예사롭지 않다.

▶프레이저플레이스=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23층 파노라마 라운지의 런치 메뉴가 6월 1일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한다.

기존에 선보였던 런치 메뉴는 웨스틴 스타일의 세미뷔페와 파스타 또는 리소토를 메인으로 선택하는 식사 였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메뉴는 ‘니하오 런치 테이블’ 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중식과 양식의 퓨전 뷔페 컨셉으로 제철 재료로 꾸며지는 ‘산해진미’를 담은 파노라마 라운지만의 메뉴를 선보인다.

유린기 및 해파리 샐러드와 게살스프를 기본으로 매일 바뀌는 딤섬 2종과 어향가지, 크림 새우등이 포함된 핫 디쉬 6종 및 빠스와 제철 과일을 무제한 뷔페로 즐길 수 있다. 메인 식사로는 한돈 항정살 짜장면, 차돌 마라 크림 파스타 및 전복 해물 짬뽕과 중식 냉면 등 본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제주, 풀 익스피리언스

▶JW 메리어트 제주= 지난 3월 28일, 제주 서귀포에 개관한 럭셔리 리조트 JW 메리어트 제주는 제주의 미식 여행을 담은 ‘풀 보드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빌 벤슬리가 디자인한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석양과 눈부신 햇살에 둘러싸여 푸르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특히 JW메리어트 제주 내 위치한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플라잉 호그’의 디너 7코스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의 JW 조식 세트, JW 메리어트 제주의 시그니처이자 여유로운 다이닝을 위한 제주 브런치 로얄이 포함돼 수준 높은 미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무료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아름다운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풀 보드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플라잉 호그’의 디너 7코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의 JW 조식 세트와 시그니처 메뉴인 제주 브런치 로얄, 리 프레시를 위한 아웃도어 풀 & 인도어 풀,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 등으로 짜였다.

WE제주, 금귤빙수(우측)가 특제 중 하나이다.

▶제주 WE= 제주 WE호텔은 칼로리가 낮고 기침 감기에 좋은 수제 금귤청이 들어간 ‘금귤 빙수’와 비타민이 풍부한 달콤한 망고가 가득한 ‘망고 빙수’를 내놓았다.

모든 투숙객에게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헬스리조트 ‘WE호텔 제주’는 탁 트인 창을 통해 한라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금귤 빙수’와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금귤빙수는 건강한 면역체계 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C의 함량이 높고 섬유질이 풍부해 건강한 소화를 촉진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좋으며 칼로리가 낮고 항산화에 좋은 성분이 포함된 금귤을 금귤청으로 주방장이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고 한다.

망고빙수는 비타민이 풍부해 노화 예방과 면역력에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목시 명동, 스테이 포 브랙퍼스트 패키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목시 명동= Gym & Pool 패키지를 운영중인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목시 명동은 ‘바 목시’, ‘그랩 앤 고’ 공간에서 목시 크루와 함께 하는 스페셜 프로그램 및 보드게임 등을 취향 따라 체험토록 하고 원하는 시간에 스낵, 와인, 맥주, 주스, 커피 등 다양한 메뉴를 상시 즐기도록 했다.

스테이 포 브랙퍼스트 패키지는 웰컴 드링크, ‘갓 목시(Got Moxy)’ 및 ‘바 목시’, 콘티넨탈 조식 뷔페 2인 제공 혜택을 준다. 뷔페 메뉴에 △불고기, △전복죽, △호박죽, △흑임자죽, △참나물, △연근조림, △새우 볶음밥, △배추김치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데일리 한식 메뉴가 추가 마련되었다. 한국 전통의 맛과 멋이 담긴 다채로운 요리와 함께 한식 문화에 대해 외국인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가치가 더해진 아침 미식을 선사한다는 것이다.

축하연 음식도 깔끔하게.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다양한 콘셉트의 연회 공간과 고객 맞춤 서비스가 어우러져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소규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호텔로 인기가 높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미식 메뉴를 리뉴얼했다.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해주시는 분들이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기며 행사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메뉴는 최상급 식재료를 한국식 조리법을 다양하게 가미한 한식과 파크 하얏트 스타일로 재해석한 양식을 각각 두 가지씩 마련해 총 네 가지 세트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세트는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를 포함한다.

한식 세트는 죽으로 시작해 계절과일과 한과로 마무리된다. 한식 20만 원 세트는 흑임자죽, 모둠 해산물 냉채, 차돌박이 수삼 무침, 도미구미, 랍스터 꼬리찜, 양념갈비구이로 구성되고, 한식 22만 원 세트는 들깨죽, 육회, 전복초, 도가니탕, 활랍스터 된장구이, 한우 안심 너붓구이가 제공된다.

양식 세트는 파크 하얏트 브레드가 식전빵으로 준비되고, 한우 1++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맛볼 수 있다. 양식 20만 원 세트는 수비드한 랍스터, 해산물 차우더, 로스트한 은대구, 유자 자몽 셔벗, 레몬 브레통으로 구성되고, 양식 22만 원 세트는 아뮤즈 부쉬, 구운 가리비 관자, 단호박 생각 수프, 포치드한 랍스터 꼬리, 풋사과 샐러리 셔벗, 다크 초콜릿 무스가 제공된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