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도현정 기자]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의 중학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중학’이 대치동의 유명 논술학원 에이프로아카데미와 함께 학습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문해력부터 수능국어까지’라는 주제로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최성호 에이프로아카데미 원장이 직접 출연해 문해력 기르는 방법부터 수능 국어 과목 고득점을 위한 학습 트레이닝 전략까지 다양한 조언을 한다.
에이프로아카데미는 지난 1월부터 웅진스마트올중학에 입점, 실제 대치동 학원과 동일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최 원장은 학업 성취도 향상을 위한 에이프로아카데미 독서논술 강좌 활용법도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 안내할 예정이다.
행사는 웅진스마트올중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참여 신청을 받는다. 웅진씽크빅은 설명회 당일 웅진스마트올중학 정회원과 사전 신청 고객들에게 입장 링크를 발송할 예정이다.
김진설 웅진씽크빅 스마트올중학사업팀장은 “체계적인 학습전략 수립은 효율적인 학업 성취를 이끌어낼 뿐 아니라 입시까지의 장기 레이스를 위한 준비과정이기도 하다”라며 “이번 설명회는 최근 중·고등 교육 키워드로 떠오른 문해력·논술 영역 공략에 집중한 내용”이라 강조했다.
kate01@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