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사이먼, 신한카드와 ‘프리미엄 아울렛’ 제휴카드 출시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 [신세계사이먼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신한카드와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고객의 일상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해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차 이용 빈도가 높은 아울렛 이용 고객 패턴을 고려해 주유 할인 혜택도 함께 탑재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 1회, 월 6회 적용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2만원, 80만원 이상이면 3만원, 120만원 이상이면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그룹 주요 유통 채널에서 할인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 SSG닷컴 등에서 전월 이용 금액대별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각 영역 통합 월 최대 3회 제공한다. 전월 이용 금액대별 월 할인 한도는 40만원 이상 시 7000원, 8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 120만원 이상 시 3만원이다.

신세계사이먼은 31일 전점에서 제휴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4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신한카드 신규회원·6개월 내 신한카드 이용 이력 없는 고객 대상), 토·일요일과 공휴일에 본 제휴 카드로 각각 60만원과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4만원과 7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휴카드 신규 발급 고객에게는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가입 시 ‘브이아이피 클럽(VIP CLUB)’으로 승급 혜택을 부여한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