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전자,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전시
LG전자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현지시간 12일까지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네덜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Moooi)’의 특별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을 감상하고 있다.[LG전자 제공]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LG전자가 6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글로벌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DW) 2022’에 참가한다.

LG전자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와 협력해 모오이의 특별전시관에서 ‘특별한 인생’을 주제로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이 모오이의 가구, 조명, 인테리어 소품들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은 TV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했다. 정형화된 TV 설치 방식의 틀을 깨고 벽에 기대거나 밀착시키는 형태로 제품을 설치해 마치 예술 작품이 놓인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LG전자 측 설명이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신제품(모델명: LX1)은 측면에서 볼 때 U자 형태로 파인 TV 후면 공간을 적용해 책꽂이처럼 사용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하는 등의 연출을 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다.

LG전자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현지시간 12일까지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네덜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Moooi)’의 특별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신제품(모델명: LX1)을 감상하고 있다.

ra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