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2년 1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태양광 제품 제조업체 Seraphim Energy Group Co., Ltd. (Seraphim)가 최근 신세대 제품인 S5 시리즈를 출시했다. S5는 고효율성 광발전(PV) 모듈로서, 최대 출력은 670W, 모듈 효율성은 21.57%에 달한다.
S5 시리즈 모듈은 210mm 대형 실리콘 웨이퍼에 멀티-버스바, 하프-셀, 이중유리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성능과 신뢰도를 달성했다. 구체적으로, 이 신제품은 210mm 대형 실리콘 웨이퍼가 장착된 멀티-버스바(12BB)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전지 효율성을 보장하는 한편, 더 넓은 수광 면적을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일반 2mm 전지 간격 기술과 비교했을 때, 이 신제품은 0.8mm 고밀도 캡슐화 기술을 채택해 모듈의 전력 밀도를 대폭 향상시키고, 제품 품질을 보장한다.
Seraphim은 고효율성 모듈에 대한 다양한 수요를 고려해 132전지와 120전지의 두 가지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단일 유리와 양면 이중유리 배치와 결합했다. 출력 범위는 595~670W로 설정했다.
PID, 우박, 모래 먼지 및 암모니아 등에 대한 성능 시험을 받은 이 신제품은 높은 신뢰도를 증명했으며, 고효율성 PV 모듈 제품 분야에서 강력한 경쟁 제품이 될 전망이다.
Seraphim 회장 겸 사장 Polaris Li는 "자사는 설립 이후 업계 선두주자가 되고자 하는 사명 하에 처음부터 혁신을 열망해왔다"라며 "지금까지 연구개발에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고, 고효율성 모듈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 연구개발 분야에서 풍부한 고유의 경험을 쌓았다"고 밝혔다.
그는 Seraphim의 엄격한 절차 관리, 기술 연구개발, 제품 설계, 개발 및 심층적인 시험 덕분에 S5 제품 시리즈가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1년에 Seraphim은 설립 10주년을 맞았다. Seraphim은 지난 10년간 높은 사업 성과를 올렸을 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의 녹색 발전에도 크게 기여했다.
Seraphim의 노력은 다양한 수상 실적을 통해 인정받았다. Seraphim은 블룸버그로부터 1급 PV 모듈 제조업체로 인정받았고, PV Evolution Labs로부터 최우수 PV 모듈 제조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지금까지 Seraphim은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 14GW 이상의 제품을 출하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5914.html
출처: Xinhua Silk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