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주, 콜러, 2021년 12월 2일 /PRNewswire/ -- 주방 및 욕실 부문의 글로벌 브랜드인 콜러(Kohler)는 역사깊은 혁신과 디자인 리더십을 '스톤 플로라는 이름의 맞춤형 설치 작품(뉴욕 출신 아티스트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 작품)을 통해 디자인 마이애미 2021(Design Miami/ 2021)에서 선보인다. 스톤 플로는 콜러x아샴의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의 단계를 살펴보고 거대한 암석을 사용하여 혁신적인 세면대인 Rock.01의 디자인을 모방한다.
대화형 다중 채널 보도 자료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처럼 생긴 물체와 형태를 통해 아샴은 자연에서 발견할 수 있는 유기적인 형태를 통해 그의 디자인 과정에 대한 추가적인 탐색의 기회를 제공한다. 위스콘신주 콜러에서 3D로 인쇄한 Rock.01은 이번 주 스톤 플로 작품으로 처음 선보이며 이번 달 99개 한정 판매된다. 독창적인 한정판 세면대에는 콜러와 아샴의 창의적인 혁신과 전문적인 장인 정신이 결합되어 있다.
콜러는 디자인 마이애미 2021에서 12월 2일 목요일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인 다니엘 아샴과 프리드만 벤다(Friedman Benda)의 공동 창업자인 마크 벤다(Marc), 콜러 회장이자 CEO인 데이비드 콜러(David Kohler),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인 새뮤얼 로스(Samuel Ross)와 함께 '오늘날의 디자인: 기술과 공예가 문화적인 모멘트를 만나는 방법'에 대한 디자인 토크를 진행하며 디자인 마이에미의 큐레이팅 디렉터 와바 카펜터(Wava Carpenter)가 사회를 맡는다.
또한 콜러는 디자인 마이애미에서 혁신적이고 디자인을 선도하는 기타 글로벌 컬렉션을 선보인다. Statement Showering Collection 및 Anthem Valves and Controls는 디자인과 경험적인 측면 모두에서 진화된 샤워의 모습을 보여주며 글로벌 배관 표준에 맞게 세심하게 제작되어 완벽한 사양과 끝없는 창의성을 자랑한다. Occasion faucet collection은 할리우드 황금기의 고급 패션과 자연스러운 매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욕실에서 매혹적인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 마이애미 2021을 기념하기 위해 콜러는 나바호 자치국의 가정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비영리 단체인 DigDeep에 기부했다. 안전한 물을 사용하는 것은 지구를 보존하고 전 세계 개인 및 지역 사회의 복지를 지원하기 위한 콜러의 노력의 핵심에 있다. 신뢰할 수 있는 물의 사용은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생활의 풍요로움과 교육 및 예술의 추구에 있어서도 중요하다.
콜러 소개
1873년에 설립된 콜러(Kohler Co.)주방 및 욕실 제품, 고급 수납장, 타일 및 조명, 엔진, 발전기 및 청정 에너지 솔루션의 설계, 혁신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자 위스콘신주 콜러 및 스코틀랜드 세인트 앤드류스에 있는 5성급 접객 및 골프 리조트 2개의 소유자이자 운영자입니다.
연락처:
Vicki Hafenstein
Victoria.valdezhafenstein@kohler.com
Jillian Rosone
Jillian.rosone@kohler.com
로고 - http://mma.prnewswire.com/media/619434/Kohler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kohl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