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지금은 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야 할 때" 美 'USA투데이' 인터뷰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미국 일간지 'USA투데이(USA TODAY)'가 지난 20일(한국시간) 새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의 발매를 앞둔 방탄소년단과의 인터뷰를 짧은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검은색 슬랙스에 지민의 금발과 어우러지며 몽글몽글 부드러운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베이지색 티셔츠를 매치한 러블리한 착장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인터뷰가 진행되는 동안 지민은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지민은 인터뷰를 통해 "누군가가 더 힘들거나 더 힘들지 않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나는 우리가 정말로 우리 자신을 하나로 모으고, 우리의 끈을 당기고, 모든 사람들을 격려하고, 이러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며 팬들에게 같이 힘든 시기를 이겨나가자는 말을 전해 지극한 팬 사랑으로 아미들을 감동케 했다.

'USA 투데이'는 인터뷰 기사 공개에 이어 지민의 솔로곡인 '세렌디피티 풀버전'(Serendipity Full Length Edition)'과 지민의 첫 프로듀싱곡 '친구(friend)'가 포함된 '스포티파이(Spotify)' 스밍리스트인 'BTS : The Essential'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