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제공] |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NCT 127이 온라인 전용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은 컴백에 앞서 17일 오후 3시(미국 LA 시간 기준 16일 밤 11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되는 ‘NCT 127 – 비욘드 더 오리진(Beyond the Origin)’에서 19일 발매하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펀치(Punch)’와 수록곡 ‘너의 하루 (Make Your Day)’의 무대를 공개한다.
타이틀 곡 ‘펀치(Punch)’는 링에 오른 복싱 선수의 귓속에 울리는 역동적인 비트를 표현한 어반 소울 힙합 곡이다. 강렬하고 독특한 리드 신스 사운드가 중독적이라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수록곡 ‘너의 하루 (Make Your Day)’는 따뜻한 피아노 선율 위에 코러스와 스트링의 풍부한 화성, 부드러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팝 발라드 곡이다.
이날 공연에서 NCT127은 실시간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카메라 워킹과 실제 공간이 연동되는 AR 합성 기술(Live Sync Camera Walking)을 활용한 입체감 있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sh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