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브리핑@후암동] ‘코로나19가 만든 텅 빈 대한민국…’

#텅 빈 인천국제공항

이상섭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공포가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고 있다. 사람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항상 붐비던 백화점과 대형마트엔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겼고, 외국인 관광객들로 복잡했던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명동거리도 한산하다. 사진은 4일 오전 한산한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 출국장의 모습.

#텅 빈 서문시장

[연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공포가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고 있다. 사람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항상 붐비던 백화점과 대형마트엔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겼고, 외국인 관광객들로 복잡했던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명동거리도 한산하다. 사진은 지난달 23일 오전 임시휴업중인 대구시 중구 서문시장의 모습.

#텅 빈 서울역버스환승센터

이상섭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공포가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고 있다. 사람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항상 붐비던 백화점과 대형마트엔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겼고, 외국인 관광객들로 복잡했던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명동거리도 한산하다. 사진은 6일 출근시간대 텅 빈 서울역버스환승센터.

#텅 빈 대형마트 주차장

[연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공포가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고 있다. 사람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항상 붐비던 백화점과 대형마트엔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겼고, 외국인 관광객들로 복잡했던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명동거리도 한산하다. 사진은 지난달 25일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의 대형 마트 주차장의 모습.

#텅 빈 대구 도심

[연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공포가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고 있다. 사람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항상 붐비던 백화점과 대형마트엔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겼고, 외국인 관광객들로 복잡했던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명동거리도 한산하다. 사진은 지난달 20일 오후 대구의 중심 도로인 달구벌대로 청라언덕역 부근이 차량 없이 한산한 모습.

#텅 빈 해운대

[연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공포가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고 있다. 사람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항상 붐비던 백화점과 대형마트엔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겼고, 외국인 관광객들로 복잡했던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명동거리도 한산하다. 사진은 지난달 29일 텅 빈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텅 빈 무안공항

[연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공포가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고 있다. 사람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항상 붐비던 백화점과 대형마트엔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겼고, 외국인 관광객들로 복잡했던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명동거리도 한산하다. 사진은 6일 오전 전남 무안국제공항의 대합실에 인적 없이 비어있는 모습.

#텅 빈 인천항

이상섭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공포가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고 있다. 사람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항상 붐비던 백화점과 대형마트엔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겼고, 외국인 관광객들로 복잡했던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명동거리도 한산하다. 사진은 지난 1월 30일 오전 인천항 제1국제여객터미널이 비어있는 모습.

#텅 빈 명동

[연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공포가 사람들의 일상을 바꿔놓고 있다. 사람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항상 붐비던 백화점과 대형마트엔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겼고, 외국인 관광객들로 복잡했던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명동거리도 한산하다. 사진은 3일 텅 빈 명동거리. 2020.03.06

[정리=이상섭 기자 babt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