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인스피언, 통합로그관리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v4.0’ 출시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빅데이터 기반 보안솔루션 기업 인스피언은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Bizinsider PLUS v4.0)’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는 IT시스템에서 생성되는 로그 및 이벤트를 통합 관리해 침해 사고에 대한 내·외부 위협을 사전할 수 있는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기존 모델과 달리 윈도우 기반의 서버 및 사용자환경을 리눅스·웹 사용자환경으로 바꾸고,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적용해 대용량 로그에 대한 처리 및 분석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는 ▷분산 아키텍처를 도입한 대용량 로그 분석 ▷개인정보 추출, 마스킹 처리 등 보안성 강화 ▷사용자 맞춤형 보안 현황 통합 모니터링 등 다양한 통합로그관리 플랫폼 기능 ▷강력한 분석 툴을 이용한 실시간 빅데이터 검색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신동하 인스피언의 신동하 상무는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IT 기반의 다양한 로그를 종합 수집·분석하고 이상징후탐지 및 내부정보유출 모니터링으로 안전하고 신뢰받는 시스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인스피언은 오는 3월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20’에서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를 처음 선보일 계획이다.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jakme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