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이벤트’ 진행
경남BC(신용·체크) 결제시, 본인 포함 동반 4명, 최대 60% 현장 할인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겨울 스키 시즌을 맞아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내달 28일까지 전국 11대 스키장에서 입장료와 리프트·장비렌탈·강습료·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료를 경남BC(신용·체크)로 결제하면 본인 포함 동반 4명과 최대 60%까지 현장 할인 해준다.

이외에도 경남BC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빨간날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 빨간날로 지정된 일요일과 공휴일에 전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신용)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경남BC카드 가입 고객과 가족들이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통해 겨울철 대표 레저 스포츠인 스키를 부담 없이 즐기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11대 스키장은 에덴밸리리조트·무주덕유산리조트·비발디파크·오크밸리·휘닉스 평창·엘리시안 강촌·알펜시아·하이원리조트·웰리힐리파크·용평리조트·양지파인리조트 등이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