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혼부부를 위한 LH신혼희망타운 부산기장에서 29일 분양

 

LH 신혼희망타운이 부산지역 첫 번째로 부산기장 신혼희망타운 A2블록을 오는 29일 공공분양 할 예정이다.
 
신혼희망타운은 신혼부부 특화형 공공주택으로 신혼부부 선호를 반영한 평면과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되고, 육아 ·교육 등 특화서비스를 제공하여 신혼부부들의 주거안정을 위한 아파트이다.
 
또한 이번에 들어서는 신혼희망타운이 위치한 부산기장은 해운대, 일광신도시를 잇는 동부산의 중심지로 평가받고 있어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며, 부산-포항 고속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과 신세계, 롯데아울렛 등의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신혼부부들이 생활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주변의 봉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은 아이를 키우거나 여유로운 생활을 추구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입지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총 486세대 55형, 59형 크게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활용도 높은 평면 및 옵션은 신혼부부들로 하여금 눈길을 끌것으로 기대되며, 다른 신혼희망타운의 경쟁률을 보더라도 이번 부산기장 신혼희망타운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산기장 LH신혼희망타운 견본주택은 서부산유통지구역에 자리를 잡으며, 견본주택은 금주 금요일(29일) 개관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