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탄교육, 2020학년도 초등 입학 자녀 위한 한글 준비 교재 무료 제공

 


내년에 자녀의 초등 입학을 앞두고 한글 떼기에 막막한 예비 학부모들이라면 반드시 눈여겨봐야 할 소식이 있다. 교육출판 전문기업 기탄교육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020학년도 초등 입학을 위한 한글 준비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4일 진행된 1차 무료 이벤트 당시 총 1,000권이 25분만에 마감되어 미처 신청하지 못한 학부모들의 추가 이벤트 요청이 빗발쳤다. 이에 오는 11일, 2차 이벤트를 긴급 편성하여 추가 1,500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2차 이벤트 진행 추이를 살펴본 후 추가 수량을 제작하여 점차 이벤트를 확산해 갈 방침이다.

기탄교육의 교육용 포스터 및 도서 무료 제공 이벤트는 2000년대 초반부터 시작됐다. 온라인 이벤트가 지금처럼 활성화되지 않았던 당시에는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 이벤트가 매우 파격적인 행사였다. 무료 이벤트와 파격적인 가격의 온라인 유통 전집 판매로 인해 기탄교육 홈페이지의 회원은 100만 명을 육박하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의 진행을 총괄하는 기탄교육 온라인 팀장은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포스터 및 도서 제작비와 배송비 등 자사에서 부담해야 할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게 사실이다. 하지만 자식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그 열정을 알기에 회사가 모든 비용을 부담해서라도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무료 교육 자료 제공에 힘쓸 계획이다.”라며, “특히 자녀의 한글 교육에 걱정이 많을 다문화 가정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계층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0학년도 초등 입학을 위한 한글 준비 교재’는 개정된 국어 교과 과정을 충실히 반영하여 지난 달 제작된 최신간 도서이다. 자모음 익히기부터 문장 만들기까지, 초등학교 1학년 국어 교과서 내용을 꼼꼼하게 담고 있어 체계적으로 한글을 익힐 수 있다. 약 90여 페이지에 달하는 분량으로 이 책 한권을 마무리하면 입학 전에 한글을 완전히 떼기에 충분하다. 예비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한글 공부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5, 6세 자녀들도 쉽고 재미있게 빨리 한글을 뗄 수 있다.

해당 워크북의 기획과 편집을 담당한 기탄출판 창작연구소 팀장은 “한글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는지에 따라 아이의 수업 참여도와 집중도가 달라질 수 있다. 학습지의 명가 기탄의 노하우가 집약된 ‘2020학년도 초등 입학을 위한 한글 준비 교재’는 아이들이 한글을 재미있게 깨치고 학교 수업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0학년도 초등 입학을 위한 한글 준비 교재’ 무료 이벤트는 11일 금요일 오후 2시에 기탄교육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1,500권 제공된다. 1차 이벤트를 놓친 대기 수요를 감안하면 이번 2차 이벤트 또한 시작과 동시에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아직 기탄교육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라면 미리 회원가입을 하는게 유리하다.

자세한 문의는 기탄교육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hje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