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첨단 커뮤니티 조성 ‘대전 산내이안’, 중소형 특화 대단지 구성

 


대전 동구 조합아파트 산내이안이 4-Bay 혁신평면 적용과 첨단 커뮤니티가 어우러진 환경을 조성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우산업개발이 시공 예정인 대전조합아파트 산내이안은 주변 인근 아파트 대비 훨씬 합리적인 공급가를 제시하고 있으며, 명품단지 설계, 중소형 특화 구성에도 불구하고 600만 원대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특화 대단지로 구성되어 눈길을 끄는 지역주택조합 산내이안아파트는 교통·교육·생활인프라가 모두 편리한 황금입지를 자랑한다.

산내이안이 들어서는 동구는 대전의 주거특구로 택지개발지구 수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입지환경을 비롯하여 명품단지 구축과 파격적인 가격 메리트로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판암역과 KTX대전역 철도가 가까운 역세권을 자랑하는 산내이안은 남대전IC, 판암IC, 통영대전IC와 인접한 고속도로를 통해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이에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여 산내이안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 인근 홈플러스, CGV, 패션아일랜드, 충남대학병원 등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으며, 식장산이 바로 옆에 있어 쾌적한 환경의 ‘숲세권’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는 산내초, 은어송중, 가오중, 가오고 등 초·중·고는 물론, 대전대, 우송대, 대전보건대, 폴리텍 4대학 등이 위치해 있어 우수한 명문학군을 자랑한다.

또한 산내이안조합아파트는 지난 6월 14일 조합설립인가 승인을 완료했다. 안정적인 토지 확보와 원활한 조합원 모집으로 사업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1차 조합원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후 현재 2차 조합원 모집을 받고 있다. 산내이안 관계자는 “현재 신규 계약자 한정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전했다.

한편, 산내아파트 주택홍보관은 대전 동구에 위치해 있다. 홍보관 개관 시간은 오전 9시부터 7시까지이고 그 밖의 산내이안 모집안내와 자세한 정보는 주택홍보관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