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 장유 부곡지역 새 아파트로 '눈길'

장유 부곡지역은 기존 아파트의 최초입주년이 평균 2000년대 초반으로 15년 이상 노후된 아파트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새 아파트 희소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이에 해당 지역에 새롭게 들어서는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가 인근 아파트들 가운데 유일무이한 신규 아파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건설관계자는 “새 아파트가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지역이면 모르겠지만, 장유 부곡지역은 언제 신규 아파트가 공급될 지 기약할 수 없는 구도심 지역이기 때문에 수요자들이 더욱 몰리고 있다"며 "게다가 기존보다 낮게 책정된 분양가로 높은 투자가치가 있다는 평이다”고 말했다.

장유부곡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주)서희건설이 시공할 예정인 해당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의 규모로 8개 동, 전용면적 59/74/84㎡의 총 688세대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또한 뛰어난 지리적 위치, 우수한 교육환경, 풍부한 주거생활 인프라를 지닌 새로운 완성형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는 남해 제2고속도로 지선을 포함해 장유IC, 서김해IC, 창원1,2터널, 58번 국도 등을 통해 창원, 부산 등으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더불어 부전~마산 간 복선전철 중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장유역(예정)이 인접하여 사통팔달 교통망은 물론 반경 1㎞ 내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위치하는 등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교육여건을 확보하고 있어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반경 3km권역 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김해관광유통단지)을 포함해 롯데워터파크,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의 복합상업 및 문화시설이 가까이 있어 차량이동 10분 내에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갑을장유병원과 장유재래시장, 소방서, 장유문화센터 등 공공시설 및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기존 인프라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는 3베이(Bay) 및 4베이 혁신설계로 한층 넓은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전용면적 59㎡의 경우 거실, 주방, 침실 3개와 욕실 2개를 갖추고 있으며, 안방 드레스룸으로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분양관계자는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는 장유부곡지역의 유일한 신규아파트로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완성된 생활인프라는 물론, 도보로 초•중•고 통학이 가능한 교육환경, 최신 설계가 적용된 주거환경 등의 특장점을 갖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며 “부전~마산간 복선전철 장유역(예정)이 2020년 개통되면 장유부곡서희스타힐스의 투자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