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운명의 사랑: 궁’, 26일 기준 구글ㆍ앱스토어 인기차트 2위 기록

위시인터랙티브의 <운명의 사랑: 궁>이 출시 일주일만에 26일 기준 구글스토어 인기 게임 2위, 앱스토어 인기 차트 2위 등 주요 오픈 마켓에 이름을 올리며 모바일 게임 시장의 신흥 흥행 주역이 되었다.

희비전의 개발사로 잘 알려진 소주프렌드타임스과학기술유한주식회사가 개발한 ‘운명의 사랑: 궁’은 희비전의 세계관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들이 더해졌다. 여성 유저가 어렵게 느낄 수 있는 RPG 요소를 자동 전투 시스템과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궁중 암투로 재해석하여 초보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어, 지난 19일 정식 출시 후 여심을 사로잡으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운명의 사랑: 궁>의 이러한 흥행 요인으로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더불어 여성 유저의 관점에서 제작한 코스튬, 미인대회, 쇼셜 채팅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유저의 선택에 따라 게임의 스토리와 캐릭터의 성격이 결정되는 플레이 방식은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스토리와 엔딩을 경험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는 <운명의 사랑: 궁>만의 차별성이다.

한편, <운명의 사랑: 궁>은 빠른 유저 수 증가로 현재 20개의 서버가 오픈 중이며, 신규서버에서는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새로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도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