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힐스테이트 중동’ 26일 오피스텔 청약
- 뛰어난 입지에 소비자 선호도 1위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로 들어서

- ‘힐스테이트 중동’ 26일(목) 청약, 8월 1일 오피스텔 당첨자 발표 예정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초역세권의 입지에 랜드마크로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중동’의 오피스텔 청약이 오는 26일 진행된다.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54번지 일원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중동’은 지하 4층~지상 49층, 오피스텔 49실, 아파트 999가구,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로 구성돼 아파트는 전용 84~141㎡로 이뤄지며, 오피스텔도 전용 84㎡ 단일 면적 49실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중동’은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높은 관심을 받아 왔다. 실제로 인근 지역에 들어설 수 있는 부지가 거의 없는 데다 도심 내 다양한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크게 부각됐기 때문이다.

또 ‘힐스테이트 중동’은 견본주택 오픈 이전부터 지하철 7호선 초역세권 아파트로 관심을 모았다. 서울지하철 7호선은 반포·청담 등 강남의 대표권역을 지나 경기 서남부와 동북부, 인천 부평까지 수도권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황금노선이기 때문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선호가 꾸준하기 때문이다. 특히 지난 2017년 부동산114가 조사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로 선보이는 만큼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힐스테이트 중동’은 부천 중동의 핵심 입지인 부천시청 바로 옆에 들어서 입지적 장점이 탁월하다.

인근에 위치한 부천 종합터미널을 통해 이동하기 편리하며, 중동IC가 가까워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한 광역 교통망도 잘 갖췄다. 지난 6월 개통한 서해선(소사-원시)으로 교통편의성이 더욱 높아졌다. 서해선(대곡-소사)이 2022년에 개통되면 여의도 및 시청 등 도심 업무지구 및 마곡지구 등 서울로 출퇴근하는 시간도 대폭 줄어들 전망이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부천시청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CGV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한다. 또 단지 내에는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가 조성돼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중동신도시 내 최대 규모 녹지공간인 부천중앙공원을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약 12만㎡ 규모의 생태공원으로 조성된 부천중앙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공원 내 체육시설과 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부천시청 바로 옆에는 문화예술회관(2021년 개관 예정)도 들어선다

‘힐스테이트 중동’은 이달 26일에 오피스텔 49실에 대한 인터넷 청약을 진행한다. 아파트투유을 통해 인터넷 및 모바일로만 신청이 가능하다. 8월 1일에 당첨자발표를 진행하며, 정당 계약은 8월 3일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 529-51번지에 조성 돼 있다,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