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서구, 여름방학 체험학습 참가자 모집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여름방학 초등학생들을 위한 일일체험학습과 방학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방학을 맞이한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평소에 하기 힘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학습과 방학특강을 준비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특히 올해 여름방학 체험학습에서는 다양한 직업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색 직업체험을 마련했다. 롤러코스터 엔지니어체험, 로봇 조립 및 조종 체험, 도공체험을 통해 평소 몰랐던 자신의 숨은 재능을 친구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제공=강서구]

박물관 관람과 교외에서 즐기는 물놀이 시간도 있다. 만화박물관, 서대문 형무소, 전쟁기념관 등 박물관 방문과 사극 체험, 카누 체험, 맨손낚시 등 의미 있고 재미난 체험학습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체험학습과는 별도로 11개 동 자치회관에서는 아이들의 두뇌계발과 창의력 증진에 좋은 방학특강도 진행된다.

드론 특강을 비롯해 ▷에코백 만들기 ▷창의수학 보드게임 ▷역사수업 ▷중국어특강 ▷우리말 바로쓰기 ▷POP 예쁜 손글씨 작품만들기 등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이 등촌2ㆍ3동, 화곡1ㆍ2ㆍ3ㆍ8동, 우장산동, 발산1동, 방화1ㆍ2ㆍ3동 자치회관에서 열린다.

체험학습과 방학특강은 6월 15일 화곡2동을 시작으로 각 동 자치회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참가비는 대부분 5000원에서 2만원 가량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