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브뉴프랑, 5월 가정의 달 맞아 신규 브랜드 잇따라 오픈

유난히 맑은 5월, 아브뉴프랑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다이닝 스트리트’ 아브뉴프랑에서 건강한 취미활동과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소식을 만나보자.

<사진설명> (위) 아브뉴프랑 판교 챔피언, (아래) 이웃사랑데이

■ 아브뉴프랑 판교 신규오픈 매장
5월11일 금요일, 아브뉴프랑 판교에 프리미엄 아동 체험공간이 새롭게 생겨난다. 프리미엄 스포츠 놀이체험 공간 ‘챔피언’은 트램폴린, 익스트림 볼풀장, 챌린져 코스 등 건강한 놀이환경과 다양한 키즈스포츠 체험을 제공한다. 아동뿐 아니라 성인을 위한 체육시설 또한 리뉴얼 오픈했다. 

‘크로스핏 판교아브뉴’는 건강하고 매력적인 신체를 만들기 위한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상의 시설을 제공하며, 부트캠프와 크로스핏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 아브뉴프랑 광교 신규오픈 매장
아브뉴프랑 광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다. ‘고수닭갈비’는 전북대학교 앞에서 시작한 춘천닭갈비 전문점으로, 벌써부터 광교 지역 내에서 맛집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쿠킹, 아트, 코딩, 플레이북, 플레이게임 존으로 구성된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라오니아’에서는 아이가 스스로 생각하며 창의력을 높이게 된다. 4월 말부터 운영을 시작하여 학부모들 사이에서 건강한 아동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킹스짐 퍼스널트레이닝’은 틀에 박힌 웨이트 트레이닝을 벗어나 체형 및 통증관리, 다이어트, 근육증가 프로그램을 각 회원에 맞게 지도하는 전문 퍼스널트레이닝을 제공한다. 건강관리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오는 6월 2일 토요일 오픈 예정인 ‘킹스짐 퍼스널트레이닝’에 방문해보길 권한다.

■ 아브뉴프랑 광교, ‘제 4회 이웃사랑데이’
수원시의 랜드마크, 아브뉴프랑 광교는 5월 26일(토) 고객체험형 봉사활동 ‘제 4회 이웃사랑데이’를 진행한다. 푸른 하늘 아래 피크닉파크 잔디 위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웃사랑데이’는 ‘사랑의 안전우산 만들기’로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디자인한 DIY 안전우산을 만들고,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5~19세 자녀를 동반한 2인 이상 가족단위로 지원이 가능하며, 아브뉴프랑 광교 내 고지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가 가능하다. 행사는 오후 1:30~3:30, 4:00~6:00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마다 20팀씩 사전모집을 할 예정이다. 접수는 12일 토요일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