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데 물티슈도 ‘프리미엄 전쟁’
-더퍼스트터치, 비데 대용 프리미엄 물티슈 ‘쁘띠비데’ 출시

[헤럴드경제] 최근 비데 대신 간편하게 톡톡 뽑아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용 물티슈 시장이 커지고 있다. 개인 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개선되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 전용 물티슈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것. 특히 행정안전부가 지난 1월 공중화장실을 ‘휴지통 없는 화장실’로 운영한다는 방침을 발표하면서 휴대가 가능한 비데 대용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비데 물티슈 가운데서도 ‘프리미엄’을 자부하는 제품들이 속속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가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비데 대용 물티슈 ‘쁘띠비데’를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쁘띠비데 물티슈는 천연펄프 함유량을 높인 쁘띠비데 전용 원단을 사용, 변기에 즉시 버릴 수 있다. 볼륨감이 살아 있는 도톰한 비데 전용 원단은 민감한 부위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닦아주며 물에 잘 풀리는 플러셔블 원단을 적용해 물 속에서 자연분해되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보습력으로 ‘아프리카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시어버터가 함유돼 용변 후 예민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무엇보다 쁘띠비데 물티슈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 장씩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첨단 인터폴더 생산 방식을 채택, 한 번에 여러 장씩 뽑히는 불편함을 방지했다. 또한 관리 기준을 강화해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실시한 각종 유해물질의 무첨가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MIT, CMIT, 메탄올, 벤질알코올, 형광증백제, 안티몬 등 유해 의심성분 24종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퍼스트터치 김세희 이사는 “개인 위생에 대한 니즈가 점차 확산됨에 따라 비데 전용 물티슈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신제품 쁘띠비데는 사용 즉시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퍼스트터치는 11일부터 한 달 동안 쁘띠비데 온라인 게시판을 통한 응원 댓글 후기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이후 해당 쇼핑몰 게시판과 쁘띠비데 SNS 채널 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후기나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