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 9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주)헤럴드 대표이사상 하하생명공학(주)] ‘200세 시대’ 포문 여는 세계 최초의 장 청소 제품 개발해

[2017 제9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헤럴드경제 대표이사상(기술혁신 부문)-하하생명공학(주)

[헤럴드 경제]과학 기술의 발달에 따라 인류는 100세 시대를 목전에 두고 있다. 그러나 단순히 오래 사는 것만으로는 모두가 원하는 행복을 가질 수 없다. 중요한 것은 오래 건강하게 사는 것이다. ‘건강 장수’의 꿈은 세계 인류의 숙원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세계 유수의 연구진들이 인간 수명의 증가와 건강을 되찾는 법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오랜 세월 건강 장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연구를 이어온 하하그룹은 대장(大腸)의 건강을 통해 100세 시대가 아닌 ‘200세 시대’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비전을 실현할 세계 최초의 제품 개발에 성공해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하그룹 - 하하생명공학(주) 김성은 대표이사는 “제조 및 품질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하하그룹의 자회사인 하하코리아(주)의 품질경영 목표달성을 위한 직원들의 노력과 최고경영자 (회장 오영국)의 확고한 품질방침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으로 회사의 운영시스템이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성은 대표이사는 전(前) 종로구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열정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종로구지역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하여 선전했던 남다른 경력과, 전 세계 지구촌을 향한 남다른 인류애, 그리고 남과 북의 평화통일을 앞당기려 노력한 강한 소신을 지닌 김 대표이사는 문화통일의 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통일!코리아맘(다음, 네이버 [통코맘콘서트])이기도 하다.
김 대표이사는 지난 9월, 하하그룹 - 하하생명공학주식회사에 스카우트되어  그룹의 최고경영인으로 취임하였으며 전 세계 74억 인류의 수명 연장 프로젝트에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

또한. 여성으로서 최초 생명공학부문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 대상을 수상하는 소감에서 “지구상에 신이 인간에게 주신 마지막 최고의 선물인 ‘해피콜론’을 통해 전 인류의 화합과 세계 평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한 몫을 하게 되어 감사함을 느끼며, 하하생명공학(주)의 수명 연장 프로젝트를 통해 향후 최소 20년 이상, 인간은 건강하게 오랫동안 젊음을 유지하게 될 것”이라며, 미국의 록펠러 의학재단에서 발표한 연구논문 등을 통하여 그 진실을 밝혀내게 됐다고 말한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