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뷰티 전문 아티스트 육성... 세계무대 향한 발판

글로벌 시장에서의 K-Beauty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광주수빈아카데미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오랜 노하우, 트렌드를 선도하는 앞선 감각 속에 국내·외에 우수한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다. 이곳은 2011 창업인재양성 우수기관 보건복지부장관표창, 2013 소상공인 창업학교 수행기관 선정, 2013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2014 광주동부교육청 ‘참 좋은 직업 체험 터’ 우수기관 선정, 2015 창업학교 지정 등 교육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앞선 스타일링 기법과 메이크업 기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며 뷰티미용 분야의 스페셜리스트 육성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주수빈아카데미는 각 분야별 전문화된 교육을 통해 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인재 육성에 매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진로 및 취업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각 대학과의 MOU 체결을 통한 관련학과 진학은 물론, 강사트레이닝과정을 통해 전문 강사로의 진로 마련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세계적 명성을 가진 스타강사의 초빙강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으며, 외부업체 및 교육기관과의 협업 및 콜라보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대회 우승자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진현용 교수의 초청강연과 런던 입생로랑에 몸담았던 류지은 아티스트의 특강도 진행했다. 김선미 대표는 “수강생들의 세계대회 출전과 해외연수, 해외실습 등을 통해 글로벌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하는 데 힘쓰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광주수빈아카데미는 계약 종료시점인 오는 6월 10일을 기점으로 새로운 브랜드 ‘F2MG 뷰티아카데미’로 재탄생된다. 이미 지난 2월 F2MG Agency와 협약을 체결한 김선미 대표는, 이번 브랜드 런칭을 통해 요즘 트렌드에 걸맞도록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글로벌아티스트 발굴에 앞장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김 대표는 “F2MG 프로아티스트팀을 구성하여 전문 아티스트 발굴과 해외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영국 본모스대학과 협약을 맺고 오는 7월 30일부터 현지교육 및 연수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성과를 통해 광주수빈아카데미는 지난 16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뷰티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그 업적을 다시 한 번 알렸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